새소식

테팔 옵티그릴로
부드러운 통삽겹구이!

선명한 그릴 선과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통삽겹구이를 집에서도 즐겨보세요!

통삼겹

테팔 옵티그릴과 올바른 사용법만 알면 집에서도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부드러운 통삽겹구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테팔 옵티그릴은 단순화된 기술로 기존 그릴 방식의 단점인 음식을 태우거나, 덜 익거나, 너무 익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요리단계별 알림 표시창을 활용하여 완벽한 요리를 완성하세요

먼저, 적당히 예열되면, 알림 표시창이 켜지며 요리 과정을 편리하고 쉽게 표시합니다. 요리시작부터 3단계까지 표시창의 색상이 변하면서 요리 과정을 알려주어, 요리가 원하는 상태로 완료되었는지 확인이 쉽습니다. 처음 색상은 초록색이며, 1단계 상태에서는 노란색으로 변하며, 2단계 태에서는 주황색, 완료가 되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또한, 알림음이 각 단계별로 울려 확인이 쉽습니다. 조리 중 뚜껑을 여셔도 요리는 중단되지 않고, 1단계 상태에서 고기 한 조각을 꺼내시면, 나머지 재료들은 조리가 계속됩니다. 센서가 있어, 남아 있는 재료의 두께와 양을 감지하여 요리 온도를 알맞게 조정합니다.

요리 온도는 육류의 부드러움과 육즙을 남기면서, 표면에는 선명한 그릴 자국을 남길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