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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Needs 반영 사례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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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Pot – 스마트 팟

① 제조사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사용자의 입장에서 만든 냄비입니다.

– 2012년 및 2013년 두 번에 걸친 소비자 조사를 통해서 소비자의 냄비 사용 습관을 분석했습니다.
– 주부들이 갖고 있는 냄비에 대한 불만과 기대를 적극 반영했습니다.

② 냄비를 사랑하는 한국 주부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

– 소비자 조사 결과 한국 주부들에게 냄비는 ‘나’를 나타내는 것이며, ‘나를 위한 필수품'입니다.
– 음식을 통한 가족이나 친구들과 의 소통과 공감의 가치를 우선시하는 소비자를 이한 제품입니다.

③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가장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냄비입니다.

– 요리연구가 그룹과 소비자 패널 조사를 통해서 각각의 한식 종류에 맞는 최적의 설계를 했습니다.
– 전세계 주방용품 No.1 테팔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장 한국적이고, 혁신적인 냄비를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