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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팔, 소비자경영중심(CCM)인증 획득

2016년 12월 22일, 159년 전통의 세계적인 종합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 테팔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소비자중심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습니다.

테팔더하기CCM 인증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공신력 있는 제도입니다. 테팔은 그 동안 „소비자의 생활을\편리하게 디자인 한다‟는 사명 아래 우리나라 소비자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더하여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왔고, 제품개발에서부터 생산, 물류, 영업, 서비스, 품질관리, 구매, 홍보 등 모든 영역에서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나가고자 CCM인증제도에 참여하게 되었고, 소비자 불만 예방 및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영 체계를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에 힘써온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새로운 카테고리나 신제품을 개발 및 도입 시 사전 소비자 조사를 실시,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요사항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왔다는 점이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테팔은 CCM 운영위원회를 설치, CEO를 비롯한 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 고객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세계 최초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발명한 이래로 붙였다 뗐다 하는 손잡이로 편리한 매직핸즈 등 소비자들의 생활을 유심히 관찰하여 숨어있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오고 있으며, 이번 CCM 인증 획득을 기점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생활을 보다 행복하게 해주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