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주전자의 날카로운 부분을 손가락이 닿지 않도록 하기 위해, 1차적으로 입구 가장자리 경사부분을 완만하게 처리하고, 최종적으로는 경사면을 안쪽으로 굽혀 고객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프라이팬에 요리를 할 때 요리 종류에 따라 온도를 맞추기가 어려워 음식을 태우기 쉽기 때문에, 요리 후 음식의 색깔도 안 좋고 너무 타면 몸에 좋지 않을 것 같다 “ 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요리과정 온도 모니터링 기능과 과열 방지 알람기능 있는 테팔 마이쿠킹가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 요리과정 …

 

Smart Pot – 스마트 팟 ① 제조사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사용자의 입장에서 만든 냄비입니다. – 2012년 및 2013년 두 번에 걸친 소비자 조사를 통해서 소비자의 냄비 사용 습관을 분석했습니다. – 주부들이 갖고 있는 냄비에 대한 불만과 기대를 적극 반영했습니다. ② 냄비를 사랑하는 한국 주부들을 위해 특별히 …

 

①  비전 : 누구나 빠르고, 쉽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도구 ②  목표 : 우수한 열전도를 자랑하는 내부 세라믹 그릇으로 요리가 더욱 맛있습니다. ③  단열 손잡이 커버로 전자레인지에서 요리를 바로 꺼낼 수 있어 편리하며 한 손으로 잡고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습니다. ④ …